테크톡_정보공간

안다시트 카이저 3 컴퓨터 게이밍 의자 추천. 본문

IT기기

안다시트 카이저 3 컴퓨터 게이밍 의자 추천.

테크톡23 2024. 1. 10. 11:52
반응형

오늘 제가 선택해서 사용해 본 컴퓨터 의자는 안다시트 카이저 3세대 제품으로 일반 게이밍 체어와 달리 바른 자세를 위해서 도움을 주는 장치가 탑재가 되어 있는데요. 본 내용이 현재 의자를 구입하는 데 있어서 망설이고 있는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사용하기 전에 먼저 조립을 해야겠죠. 각 부품들이 패키지화가 잘 되어 있고, 조립하는데 전혀 어렵지가 않으니 설명서를 보셔도 되고,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 보셔도 됩니다.

 

 

영상에서 보셨듯이 조립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다만 허리 받침대와 시트 베이스를 연결할 때 허라 받침대 좌/우 측면에 체결이 되어 있는 볼트를 미리 제거해 놓고, 체결하는 방법으로 조립을 하시면 됩니다. 이 외에 파츠들이 마그네틱으로 적용이 되어 있어서 손쉽게 조립이 가능합니다.

 

 

 

안다시트 카이저 3세대는 총 8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제가 사용한 모델의 컬러는 벤틀리 브라운으로 트렌디하면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졌습니다. 색상뿐만 아니라 사이즈도 L, XL 2 가지 옵션으로 선택이 가능한데요. 사용자 체형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안다시트 카이저 3세대는 초격자 프리미엄 타이틀이 아깝지 않도록 고급스러운 면모를 자랑하는데요. 먼저 고급 세단 차량에 사용되는 NAPA 가죽처럼 부드럽고 유연한 DuraXtra TM 친환경 가죽 소재를 적용해 고가의 자동차에 앉아 있는 듯한 느낌을 전달해 줍니다.

 

 

최소 수명 7년 이상의 친환경 가죽과 함께 사용된 Eversoft TM 패브릭으로 오염에 강하며, 통기성을 극대화해줘 사계절 내내 쾌적함을 자랑합니다. 가죽 소재 같은 경우 후처리 기술력 떨어지거나 저가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가죽 냄새 혹은 약품 냄새가 많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안다 시트는 앞서 얘기했듯이 친환경 가죽을 사용하여 냄새를 최소화하였습니다.

실제로 앉아보니 쾌적하다고 느껴졌으며, 이제 조금 있으면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서 기존 의자가 불편했던 유저라면 하나 장만해 놓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참고로 업계 최초 안다시트 만의 전 부품 무상 A/S 기간을 5년 동안 보증하는 점도 놀라운 점이니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요소요소에서 제품의 높은 퀄리티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캐스터 휠 같은 경우 일반적인 게이밍 체어 대비해서 고급스러움은 물론이고, 두께도 굵어서 내구성이 높다고 느껴졌으며, 스틸 소재의 크롬 후처리 등 제품을 만드는 데 있어서 신경을 많이 썼다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팔걸이는 높낮이 조절과 함께 틸트, 전/후진으로 사용자 체형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은 의자를 앉고도 허리 부분에 쿠션을 두고 사용하는 걸 종종 봐 왔었는데요. 아무래도 척추의 굴곡에 맞춰서 의자가 제작되기 힘들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안다시트 카이저 3세대에는 등 받침 쪽에 4-WAY 빌트인 럼버 서포트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내부에 메커니즘이 숨겨서 있으니 아래 움짤에서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 체형에 맞게 측면의 다이얼 조절로 간편하게 세팅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허리 부분에 별도로 쿠션을 하지 않아도 올바른 자세로 장시간 게이밍, 일, 휴식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간단하게 붙였다. 떼었다. 사용할 수 있는 목 쿠션은 마그네틱과 쿨링 필로우 소재를 채택해 편안함과 시원함을 장시간 느낄 수 있게 지원합니다. 그리고 틸트 및 165도 리클라이닝 기능은 의자에서도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제공해 줍니다.

 

 

오늘은 직접 조립하면서 느낀 부분과 주요 특징을 간단하게 소개해 드렸는데요. 조금 더 실사용을 해 보고 두 번째 리뷰를 공유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오늘 리뷰만으로도 제품의 가치를 느끼기에 개인적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요. 현재 컴퓨터 게이밍의자 구입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니 현명한 판단을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디테일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아래 바로 가기를 참고해 보세요.

 

본 글은 coupang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