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톡_정보공간

블랙프라이데이 구매 혜택 레노버 씽크패드 ThinkPad T16 Gen 2 본문

제품리뷰

블랙프라이데이 구매 혜택 레노버 씽크패드 ThinkPad T16 Gen 2

테크톡23 2023. 11. 8. 21:44
반응형

연말 최고의 행사는 단연 블랙프라이데이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필자가 직접 레노버 씽크패드 ThinkPad T16 Gen 2 모델 사용후기와 함께 블랙프라이데이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는 방법과 내용도 공유하니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혜택이 추가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보다 정확한 정보를 위해서 '개인 및 법인 사업자를 위한 추가 할인쿠폰 100% 지급하고 있으니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 랜딩 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혜택을 보다 꼼꼼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ID에서 1000009444 꼭 입력 부탁드리겠습니다.

 

< 회원 가입 및 블랙프라이데이 혜택 바로 가기 >

 

Lenovo Pro | 개인 및 법인 사업자를 위한 추가 할인 | 레노버 온라인스토어 | Lenovo 코리아

...

www.lenovo.com

 

 

고성능 노트북답게 고사양의 프로그램을 구동할 경우 내부에 발열은 필연적으로 발생하는데요. ThinkPad T16 Gen 2 모델에는 후면과 측면에 에어벤트 슬롯이 잘 적용되어 있어서 내부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확장 포트도 꼼꼼하게 탑재가 되었는데요. 특히 RJ45 이더넷 포트 탑재로 유선 인터넷 연결이 가능해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어 웹사이트 내에서 진행되는 고용량의 파일 업로드 다운로드 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 x USB-C Thunderbolt ™ 4

2 x USB-A 3.2 Gen 1

HDMI 2.0b

헤드폰/마이크 콤보

이더넷(RJ45)

옵션: SIM

옵션: 스마트카드 판독기

전체적으로 재생 플라스틱이 다양한 곳에 적용되어 있어서 지속 가능한 부품이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포장재에는 플라스틱 없이 90%의 재활용 및/또는 지속 가능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제조 과정에는 저온 납땜 방식으로 만들어졌으며, 스토 그레이 모델에는 인증된 재활용 알루미늄과 함께 마그네슘 소재 90%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레노버는 미 국방부의 MIL-STD 810H 표준을 사용하여, ThinkPad 노트북이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특히 극한 조건에서 작동하도록 12가지 표준과 200가지 이상의 품질 검사를 거쳐 다양한 환경에서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무용 비즈니스 노트북답게 시원시원한 16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는데요. 눈의 피로와 긴장감을 덜 수 있도록 ThinkPad T16 Gen 2에는 로우 블루 라이트에 대한 Eyesafe ®인증을 받은 패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높은 화질이 요구되는 상황에서는 Dolby Vision ®이 탑재된 놀라운 화질의 4K OLED를 선택하거나 터치스크린, 저전력, 다양한 색 영역을 제공하는 저 해상도 모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16" WUXGA(1920 x 1200), IPS, 눈부심 방지(AG), 비터치식, 45% NTSC, 300 nit, 60Hz

 

 

CTO에 따라서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13세대 인텔® Core ™ i5-1335U 프로세서(E-코어 최대 3.40 GHz, P-코어 최대 4.60 GHz)를 탑재하고 있으며, 내장형 인텔® UHD 그래픽과 8 GB DDR4-3200 MHz (온보드), 256GB SSD M.2 2280 PCIe Gen4 TLC Opal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SSD 읽기와 쓰기 속도를 체크해 봤는데요. 사무용 노트북으로 사용하는데 문제없는 속도를 제공합니다.

 

 

고성능 노트북답게 동영상과 사진 편집 프로그램을 구동하는데 전혀 문제없는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특히 Dolby Vision ®이 탑재로 그래픽 디자이너가 사용하기에도 좋은 16인치 노트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화질과 사운드는 아래 영상에서 추가로 확인해 보세요.

 

 

사무용 비즈니스 노트북이라면 텐키가 적용된 풀 레이아웃 키보드와 웹캠을 빼놓을 수가 없겠죠. 특히 웹캠 화질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720P HD RGB(마이크 포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레노버 씽크패드 ThinkPad T16 Gen 2 모델에는 직관적으로 웹캠 피싱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할 수 있도록 슬라이드 도어가 탑재가 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직접 레노버 씽크패드 ThinkPad T16 Gen 2 모델을 직접 사용하면서 16인치 고성능 사무용 비즈니스 노트북으로 추천해 드렸는데요. 앞선 서두에 현재 레노버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혜택으로도 구입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구입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제품 상세 정보 및 추가 할인 정보는 아래 랜딩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 제품 상세 페이지 및 추가 할인 혜택 바로 가기 >

 

ThinkPad T16 Gen 2 | 13th Gen Laptop with 16 GB Memory | Lenovo 코리아

제품에 따라 모든 기능이 지원되는 것이 아닙니다. 제품별 스펙은 다를 수 있습니다. 본 웹사이트의 정보는 별도의 통지없이 변경되거나 갱신될 수 있으며, 제공된 정보에 대한 정확성에 대해서

www.lenovo.com

 

본 글은 LENOVO로부터 제품 대여 및 제작비를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