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톡_정보공간

무선 차량용 청소기 2 in 1 타입 핸디형 에어건 추천. 본문

IT기기

무선 차량용 청소기 2 in 1 타입 핸디형 에어건 추천.

테크톡23 2024. 1. 8. 14:13
반응형

개인적으로 여러 브랜드의 무선 차량용 청소기를 사용해 봤는데요. 몇 가지 아쉬운 점이 배터리 성능과 출력 그리고 빨아들일 수 있도록 만 되어 있지 불어서 먼지를 날리는 기능이 없다는 점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제가 직접 사용한 이쏘코리아의 2 IN 1 제품은 이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니 리뷰에서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성품입니다. 청소기 본체와 함께 에어건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송품 노즐 툴, 2 in 1 브러시 노즐, C 타입 충전 케이블 그리고 사용설명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매트 골드로 세련미가 돋보이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설계되어서 컵홀더와 측면 수납공간 등에 간편하게 휴대하고 다니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사이즈 정보는 294 X 55 X 55mm 무게는 약 489g입니다.

 

 

사용 방법은 상당히 심플합니다. 전면에 검은색 버튼을 한번 누르면 일반 모드, 두 번 누르면 파워모드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일반 모드 같은 경우 약 50분 정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파워 모드는 약 18분 정도 가능하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총 배터리 용량은 7500mAh로 콤팩트한 사이즈임에도 내장형으로 대용량을 탑재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전면에 LED 인디케이터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차량용 청소기 같은 경우 앞서 제가 얘기했듯이 흡입력이 약하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는데요. 본 제품은 BLDC 모터 탑재와 함께 무려 15,000pa로 일반적으로 적용된 5,000pa 보다 약 3배 정도의 흡입력을 자랑합니다. 아래는 청소 전과 후 모습인데요. 매트에 달라붙어서 잘 떨어지지 않는 이물질들도 손쉽게 제거됨을 확인했습니다.

 

 

진정한 2 in 1 차량용 청소기인 이유는 앞서 얘기했듯이 에어건 노즐 툴을 연결해서 흡입 용도 외에도 불어서 먼지를 날려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송풍구 혹은 미세한 틈새에 있는 먼지나 이물질들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에어컨을 틀 시즌이 다가오니 구석구석 에어건을 활용해서 먼지를 제거해 주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겠죠. 청소하는 모습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함께 제공되는 2 in 1 노즐 브러시를 활용해서 차량 구석구석 혹은 일상생활에서도 먼지가 자주 쌓이는 곳에 사용해도 좋습니다. 청소를 모두 마친 다음 손쉽게 먼지 통을 비울 수도 있고, 분리 후 물 세척도 할 수 있어서 처음 사용하는 것처럼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적용된 필터는 이중 필터로 미세먼지 배출을 차단시켜 주며, h1 1등급의 필터로 초미세먼지 배출을 차단시켜 줍니다. 분리 후 조립하는 모습을 아래 영상에서 참고해 보세요.

 

 

​오늘은 차량용 청소기 혹은 에어건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핸디형 타입 제품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활용도 면에서도 상당히 만족스러워 추천합니다. 현재 제품 선택에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