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톡_정보공간

블루투스 거실 스피커 테이블 타입의 벨레 W501T 추천. 본문

IT기기

블루투스 거실 스피커 테이블 타입의 벨레 W501T 추천.

테크톡23 2024. 1. 9. 09:51
반응형

시중에는 다양한 스피커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화려한 LED를 탑재했거나, 콤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거나, 무지막지 한 사이즈에 클럽 못지않은 파워풀한 사운드를 제공해 주는 등 각자의 매력을 뽐내는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들이 즐비한데요. 개인적으로 적당한 크기에 인테리어 효과도 좋고, 성능까지 좋다면 최상의 선택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부분을 만족하는 제품이 오늘 제가 소개하는 벨레 W501T 모델입니다. 감성 충만한 느낌이 가득한 테이블 타입으로 거실 스피커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좋은 제품이니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가정 내에 인테리어 효과와 함께 이용할 블루투스 스피커를 검색해 보신 분들은 한 번 정도는 보셨을 텐데요. 벨레 테이블 스피커는 멜로우 모델로 와디즈를 통해 공개한 지 5년이 지났습니다. 올해는 새롭게 리뉴얼된 W501T 모델에서 그동안 밝은 애쉬 우드 컬러보다 더욱 모던하고 감성적인 새로운 컬러를 준비를 했다고 하는데요.

 

 

​바로 다크 월넛입니다. 그동안 밝은 애쉬 우드 컬러에서 앞서 얘기했듯이 조금 더 묵직하면서 다크 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안정적인 블루투스 연결을 위해 5.0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고, 무선 충전 속도 역시 기존 5W에서 2배나 빨라진 10W로 고속 충전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개선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후면에는 USB 포트 2개가 탑재 되어 있어 디바이스 충전은 물론이고, USB 메모리에 음악 파일을 담아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USB 재생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AUX 단자를 포함하고 있어서 유선 연결로 이용하고 싶은 분들도 활용하시면 됩니다.

 

 

벨레의 테이블 스피커는 단순하게 디자인 만 앞세운 제품이 아닙니다. 최대 12시간 내장형 배터리를 기반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특히 캐비닛 안 4개의 유닛 세트 탑재와 함께 360 사운드 시스템 구현해 줘 어떤 방향에서든 고른 사운드를 느끼게 해 줍니다.

 

 

​추가로 설명을 더 드리자면 1개의 유닛에 미드레인지+라디에이터+트위터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디지털 신호를 아날로그 신호로 변환해 주는 DSP와 함께 고출력 고효율 Class-D 앰프 그리고 34W 출력으로 만족스러운 사운드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테이블 타입이라 다양한 소품 및 제품을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3개의 긴 다리는 테이블 역할 외에도 스피커에서 발생하는 잔진동 상쇄 시켜줘 소리가 왜곡되는 걸 방지해 줍니다. 사용하는 모습을 아래 영상에서 참고해 보세요.

 

 

​오늘은 감성 충만한 블루투스 스피커로 거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테이블 타입의 벨레 W501T 모델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개인적으로 정말 좋을 것 같아 와디즈 펀딩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현재 집안 인테리어 소품으로 스피커 구입을 망설이고 있는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