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톡_정보공간

3in1 아이폰 맥세이프 고속 무선충전기&멀티 충전기로 추천. 본문

IT기기

3in1 아이폰 맥세이프 고속 무선충전기&멀티 충전기로 추천.

테크톡23 2024. 1. 15. 22:18
반응형

오늘 제가 직접 사용해 보고 여러분들에게 소개하는 제품은 한 번에 3가지 디바이스를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는 이쏘코리아의 맥세이프 3in1 고속 무선 충전기 WC3IN1 모델입니다.

 

 

​함께 사용한 충전기 어댑터는 PPS/PD3.0/QC3.0을 지원하는 멀티 듀얼 고속 충전기로 50W를 지원하는 이쏘코리아 멀티 듀얼 고속 충전기입니다. 참고로 18W 이상의 C 타입 PD 충전기 사용을 권장하며, 위제품을 선택해도 됩니다.

 

 

구성품. 3 in 1 고속 충전기 본체, USB Type-C to C 케이블, 사용설명서로 구성됨.

구성품에서 확인하셨듯이 본 충전기는 접어서 사용할 수 있는 타입으로 높은 휴대성과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럼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애플 워치 충전 패드 뒤쪽에 USB Type-C 포트가 탑재가 되어 있어서 연결과 동시에 LED로 표시가 되어서 육안으로 충전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충전을 하고 있지 않을 때는 빨간색, 충전을 진행할 때는 파란색으로 변경이 되니 참고 바랍니다.

 

 

​특히 워치류 디바이스를 충전하기 위해서 기존에 사용하던 충전 패드를 제품에 삽입을 하거나 장착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요. 이쏘코리아의 맥세이프 3in1 고속 무선 충전기 WC3IN1 모델은 기본적으로 워치 충전 패드가 탑재가 되어 있어서 개인적으로 편리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럼 여기서 잠깐 3가지 디바이스를 충전하는 모습을 아래 영상에서 참고해 보세요.

 

 

​그리고 앞선 영상에서 보셨듯이 아이폰 고속 충전 지원 제품답게 전용 맥세이프 애니메이션으로 표시가 됩니다.

 

 

​사용하면서 만족도가 높았던 이유는 폴딩 타입이라 간편하게 접어서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었는데요. 특히 삼각형 모양을 만들어서 아이폰 거치대로 만들어서 충전과 동시에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도 편리했습니다. 참고 맥세이프 부착력이 상당히 뛰어나 충전 패드에서 아이폰이 떨어지는 경우가 없었습니다.

 

이 외에도 완전히 접어서 충전 패드 타입으로 단일 디바이스로 충전할 수도 있었는데요. 에어팟뿐만 아니라 갤럭시 버즈처럼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디바이스도 충전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활용도가 좋기 때문에 가정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폴딩 형태로 접을 수 있어서 휴대성도 좋습니다.

 

​이렇게 활용도가 좋으니 애플 유저라면 하나 정도 장만해 놓으면 상당히 좋다고 볼 수 있는데요. 현재 5월 한 달간 38,900원 가격에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늘 리뷰에서 함께 사용한 PPS50W 어댑터 추가 구매 시 무료배송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6월부터는 46,300원으로 가격이 인상될 예정이니 이번 기회에 하나 장만해 보는 걸 추천합니다.

 

 

​오늘 리뷰에서 확인하셨듯이 종래에 제품들과 다르게 독특한 아이디어로 3 IN 1을 지원하는 고속 충전기 제품의 퀄리티부터 성능까지 개인적으로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현재 멀티 고속 충전기 구입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